공지사항(18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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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 9,617회 작성일 18-03-29 21:38본문
데이터 입력 주기
업데이트는 서든홈페이지 기록실에 올라오는 시간 고려하여 1시간에 한번씩 최신화가 됩니다.
그리고 다음날 넘어가는 12시전에 최종랭킹 정보가 저장되고 그래프에 반영됩니다.
클랜점수 계산 수치
1,2,3위 클랜은 게임에서 패배할 경우 패널티 점수까지 부여됩니다. ( 이로 인해 클랜랭킹 간의 변동이 좀더 다이나믹할 것으로 기대 됩니다. )1위, 2위, 3위의 클랜을 이길 경우의 보너스 점수가 있습니다. 단, 1,2,3위 클랜 간의 경기 시에는 승리 보너스 점수가 없습니다.상대 클랜이 현재 소속된 클랜의 랭킹보다 상위 일 경우 랭킹 차이의 따라 보너스 점수가 있습니다.- ?레이팅 시스템 적용
클랜 간에 게임을 하여 승패에 따라 점수가 부여되고
추가로 보너스 점수가 있습니다. 이겼을 시에 상대 클랜의 등수가 상위 일 경우 추가 점수가 있고
또 상대클랜이 1,2,3등의 클랜 일 경우 추가점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여 1,2,3등 유지하기가 어렵게 하였고 상위클랜을 이길수록 점수득점하기가 수월해집니다
?높은 점수의 상대를 이기면 획득하는 점수가 높고 낮은 점수의 클랜은 이겨도 획득 점수가 낮습니다.
개인점수 및 티어 적용
기본점수로 기록실의 기록된 킬이 곧 점수이며 승패에 따라 추가점수가 있습니다. 개인점수라서 승패보다는 킬수에 초점을 마췄습니다.
점수를 잘 받기 위해서는 킬을 많이 해야 합니다. 아이템을 쓰면 불리합니다.
(마지막 라운드에 아웃은 상관없음)
판킬 낮으면 킬뎃관리 행동 했을 가능성 ↑ 판킬이 낮다는건 아이템을 자주 사용해서 입니다.
같은 팀 내에서도 킬 수의 따라 획득하는 점수가 각각 다릅니다.
- 실시간으로 티어를 부여합니다.
아이템사용 관련
- 개인킬뎃 수치 조작을 위해 고의로 나가는 행위를 방지하고자 상대 팀의 킬수 합 = 우리팀의 데스합 이 맞도록 데스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게임플레이 중 누가 아웃하였는지 서든홈페이지 기록실에서는 전혀 알 수 없습니다. 상대방이 나갈수도, 우리팀이 나갈수도 있습니다. 이에 계산 방법을 상대방의 킬수 총합과 우리팀의 데스 총합을 비교하여 부족한 팀으로 데스를 조정합니다.
- 데스추가 플레이어 선정 우선순위 -
- 해당 팀에서 가장 낮은 데스의 플레이어
- 팀에서 데스가 같을 경우 가장 낮은 킬수의 플레이어
- 킬수와 데스 수가 같을 경우 문자열 오름차순 기준
물론 위와 같이 판별 하더라도 팀원 대부분이 리조인 한 경우라면 기록실 기준으로는 전혀 알수 없음으로 다음과 같이 부작용이 생길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록실 기준 3킬 미만, 3데스 미만 일 경우 개인점수에도 패널티 점수가 있습니다. 호스트 리조인 일 경우 더라도 전반 끝나기 전 대부분 리조인 한 상황을 예상 하고 3킬 3데스 미만은 킬뎃 관리를 위해 리조인 하였다고 판단하고 약간의 패널티 점수를 부여합니다. 이로 써 호스트 리조인 외에는 킬뎃 관리를 위한 리조인을 안하기를 권장합니다.
- 이 방식은 한 게임만 봤을 땐 억울하고 불합리하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에는 가장 근사치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자신이 속한 팀내에서 킬뎃관리를 함으로써 다른 플레이어에게 데스가 실제와 상이하게 가서 피해를 줄수 있다는 경우를 기억해주시고 호스트 아웃이 아닌 단순히 킬뎃관리를 목적으로 한 리조인을 자제할 것을 당부드립니다.※ 호스트 리조인 등을 고려하여 10킬 차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추가로 문의나 더 좋은 방법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게임에서 만나요~